IT,주식,디자인,부산 맞춤 정장 로타리 양복점
IT,stock,design,Pusan talior suit Rotary shop

승무원,관광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공항과 조종사가 착륙을 싫어하는 이유

트리스탄님 2024. 3. 2. 00:57
728x90
반응형
SMALL

 

 

아덴 국제공항

예멘의 아덴 국제공항은 1940년대 영국에 의해 설립된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랜 역사에도 불구하고 이 공항은 수많은 보안 문제에 시달려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공항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공항은 보안 문제로 인해 여러 차례 폐쇄되었으므로 여행자는 시설 이용 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공항은 여전히 ​​예멘과 아라비아 반도의 중요한 관문입니다.

 

 

2015년 시작된 예멘 내전은 국가 인프라에 막대한 피해를 입혔고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인도주의적 지원이 필요했습니다. 분쟁이 진행되는 동안 문제의 공항을 포함하여 여러 중요한 전략적 위치가 전쟁 당사자들에 의해 열띤 경쟁을 벌였습니다.


 

라과디아 공항

이 뉴욕주 공항은 국내선과 캐나다, 버뮤다, 바하마, 아루바와 같은 일부 해외 목적지에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터미널이 너무 작아 성수기에는 매우 혼잡할 수 있습니다. 또한 2개의 짧은 활주로만 있어 소형 및 중형 항공기만 수용할 수 있습니다.

 

 

LGA를 더 위험하게 만드는 것은 이 지역의 항공 교통량이 많다는 사실입니다. 이는 LGA가 JFK와 Newark라는 두 개의 더 큰 공항 사이에 있기 때문입니다. 항공 교통 관제 엔지니어는 충돌을 피하기 위해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캄도 밤다 공항

티베트의 Qamdo Bamda 공항은 5km가 넘는 세계에서 가장 긴 콘크리트 활주로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해발 4,334m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높은 공항이기도 하다.

 

높은 고도는 또한 공기가 희박하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비행기가 이착륙하는 동안 양력을 생성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이는 사고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조종사가 공항을 드나들 때 특별한 기술과 절차를 사용해야 합니다. 결과적으로 고도가 높은 공항으로 비행하는 조종사는 희박한 공기와 엔진 성능 저하로 인한 문제를 안전하게 탐색할 수 있도록 특수 교육을 받아야 합니다.


 

런던 시티 공항

런던 시티 공항은 규모가 작기 때문에 항공기를 수용할 수 있는 능력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공항은 일반적으로 개인 비행기와 소형 항공사가 자주 이용합니다. Docklands와 영국 수도와 가까워 사업가들이 자주 이용합니다.

 

짧은 활주로는 조종사에게 도전 과제입니다. 2018년 활주로 근처에서 제2차 세계대전 폭탄이 발견되면서 공항이 일시적으로 폐쇄되었습니다. 공항은 폭탄이 안전하게 제거될 때까지 며칠 동안 운영을 중단해야 했습니다.


 

LAX 공항

그러나 LAX의 위험은 인기나 유명인사 목격과 관련이 없습니다. 대신 공항의 위치와 레이아웃은 조종사와 승객에게 상당한 위험을 초래합니다. LAX는 인구 밀도가 높은 지역에 위치해 있어 비행기가 이착륙하는 동안 미로 같은 건물과 기타 장애물을 통과해야 합니다. 또한 공항에는 교차하는 활주로와 유도로가 많아 충돌 및 기타 사고의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을 위험하게 만드는 것은 항공 교통입니다. LAX는 하루에 거의 2,000번의 착륙과 이륙을 합니다. 그만큼 항공 교통량이 많은 작은 공항은 종종 비행이 지연되는 결과를 낳습니다. 대부분의 조종사는 교통 체증 때문에 그곳에 착륙하는 것을 싫어하며 종종 착륙하기 전에 주위를 맴돌도록 요청받습니다.


 

말레 국제공항

말레 국제공항은 매우 아름다운 몰디브의 주요 공항입니다. 조종사들은 종종 활주로가 위치한 방식 때문에 이 공항에 착륙하는 것에 대해 불평합니다. 비행기가 착륙하려면 바다에 아주 가까이 다가가야 합니다.

 

 

또한 공항이 바다와 가까워 폭우, 강풍, 난류 등 기상악화 가능성도 높아진다. 이러한 기상 조건은 조종사가 활주로에서 비행기를 안전하게 탐색하고 착륙시키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말레 국제공항은 인구 밀집 지역에 위치하여 비상시 기동할 수 있는 공간이 제한되어 있어 사고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 공항으로 비행하는 조종사는 승객과 승무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고도로 숙련되고 잘 훈련되어야 합니다.


 

워싱턴 레이건 공항

첫 번째 이유는 공항이 고층 건물이 많은 인구 밀집 도시 지역에 위치해 있어 착륙과 이륙이 특히 어렵다는 점입니다. 두 번째 이유는 공항이 다른 주요 공항에 비해 상대적으로 짧은 활주로를 가지고 있어 사고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고 조종사가 이착륙 시 특별한 기술과 절차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첫 번째는 백악관과 같은 워싱턴 지역 주변에 비행 금지 구역이 많기 때문에 조종사는 이러한 지역을 인식하고 피해야 한다는 사실입니다. 두 번째는 겨울철 결빙 조건이 비행기의 엔진을 고장나게 할 정도로 가혹하다는 것입니다. 모든 비행기는 겨울 비행을 견디기 위해 우수한 결빙 방지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다오청 야딩 공항

고도가 높기 때문에 공항은 승객 수용 능력이 제한된 소형 비행기만 수용할 수 있으며, 그 경우에도 조종사는 이 험난한 환경에서 비행할 수 있도록 특별히 훈련을 받아야 합니다. 낮은 산소 수치는 승객과 승무원에게 고산병 및 저산소증과 같은 건강 위험을 초래할 수 있으며, 이것이 공항에 필요한 경우 응급 치료를 제공하는 의료 스테이션이 있는 이유입니다.

 

그 위치는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공항 중 하나입니다. 높은 고도와 주변 온도는 종종 항공기 엔진에 영향을 미칩니다. 조종사는 이 공항에 착륙할 때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록키 구티에레즈 공항

알래스카의 Rocky Gutierrez 공항은 전 Sitka 시장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으며 Sitka에 위치한 공공 사용을 위한 주립 공항입니다. 터미널이 하나뿐이며 주로 알래스카 항공에서 사용합니다.

 

이 공항으로 향하는 조종사들은 서리, 낮은 기온, 길고 추운 겨울을 예상합니다. 이 공항에 발이 묶이는 것도 농담이 아닙니다. 세상과 단절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을 떠나는 유일한 방법은 자동차 페리를 타고 본토로 가는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